Step 01
평가작성
입찰 시스템과 연동 기능(공고, 제안서 등)
입찰 공고를 등록하고 확인할 수 있는 화면 제공
관리자가 입찰 평가서 선택 및 평가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 기능 및 지정
Step 02
평가수행
평가 관리자 및 평가 위원 별도 화면 구성
평가 수행에 필요한 정보를 조회 가능
평가 시에 오류 방지 기능
Step 03
평가마감 및 집계결과
평가 진행 현황과 마감 모니터링 기능
평가 위원들이 평가 항목에 평가한 결과 점수를 집계하고 산출 기능
관리자는 평가 항목 점수 및 평가 결과 총점수에 대하여 조회 기능
Step 04
입찰평가 결과정보
입찰 평가 결과 조회 가능
입찰 평가 결과 점수 정보 파일저장 / UPLOAD / 삭제 기능
입찰 발주부서의 수작업 제안서 입찰 평가 수행을 ‘제안서 온라인 평가시스템’ 구축을 통해 입찰평가의 공정성 및 투명성 증대와, 업무 환경 개선으로
신속 정확하고 평가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암호화 적용을 통해 보안성 제고
본인 인증 및 평가점수 암호화 적용 (평가자료 열람, 점수입력, 최종점수 암호화)
연계관리 구현
CMS 통해 연계관리 편리성 제공 업무담당자 PW 인증을 지원
평가업무의 시스템화
단순반복의 비효율적인 업무를 제거 유연성 있는 시스템 구축 지원
보안 취약점 개선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를 준수 시큐어 코딩, HTML5, Non-ActiveX 기술 적용
편리한 인터페이스 설계
정보 접근성 및 정보 시각화 강화 권한에 따른 맞춤형 메뉴 구성 지원
입찰제안서의 평가방법 및 절차 개선을 통합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확보 및 단순반복작업, 비효율성을 제거하여담당자와 평가자에게 정부 입찰 평가 사업의 투명성과 업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평가업무의 투명성 강화
보안성 제고
업무효율성 향상
제안서 평가업무의 투명성 강화
업무효율성 향상
보안성 제고
효율적 구조설계